Pioneer of Biotechnology

변화와 진보를 향한 창의적 기술과 뜨거운 열정

공지사항

[주주공지] 제3자 배정방식 유상증자 안내(마감)

페이지 정보

  • 작성자 :최고관리자
  • 작성일 :작성일21.03.17
  • 조회수 :5,614
  • 댓글0건

본문

존경하는 주요주주 여러분!

 

평소 저희 다인바이오㈜에 깊은 관심과 격려를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오래 지속되는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강건하시길 기원 드립니다.

 

당사는 세계 최초로 개발한 신규 바이오 원천소재인 Dyne-NAO(네오아가로올리고당) 대한 국내(건강기능식품원료) 해외 인허가(미국 NDI)를 동시에 진행 중에 있으며, 최단 시간안에 마무리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 

10여년의 오랜 R&D 성과의 사업화의 최종 단계에 와 있어 양산 스케일업, 인체적용시험, 해외 인허가용 안전성 평가 등 관련 비용과 사업화 준비 자금이 많이 소요되는 관계로 회사의 운전 및 연구개발 자금의 조달이 필요한 상황입니다.

 

연구개발비용의 상당 부분은 정부 과제 연구비(연간 10억원 이상)를 활용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만 부족한 자금의 안정적 조달이 필요합니다.

 

이에 제3자 배정 유상증자를 통해 연구개발 및 조기사업화 준비에 필요한 자금을 확보할 하고자 하며, 총액기준 10-15억원, 액면가 500 1주에 대하여 주당 5,000원으로 발행하고자 합니다.

 

 주주 및 당사에 관심있는 분들께 정식 공고 전에 참여의사를 확인하고자 안내드립니다.

 

유상증자에 참여하실 분께서는 아래와 같이 회신해 주시면 우선 반영하여 유상증자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(내용을 핸드폰 메시지나 카톡으로 보내주셔도 됩니다)

 

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.

 

 

(참고) 벤처기업 투자 시 소득공제 혜택 안내

개인이 벤처기업에 직접투자(유상증자 참여) 시 소득공제로 세금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투자금액 3,000만원까지는 100% 소득공제, 3,000~5,000만원까지는 70%, 5,000만원 초과금액은 30% 소득공제 됩니다. 단 소득공제 한도는 연봉의 50% 한도 입니다.

. 출자일로부터 3년 이내에 주식을 매각하는 경우는 공제받은 소득 세액을 추징 됩니다. 이점 유의 바랍니다.

 

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
유상증자 참여자 회신내용(21 3 22일까지)

성명 :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주민등록번호 :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주소 :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전화번호 :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증자 참여 희망 금액 :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투자 할 금액 기록)     

 

 

다인바이오주식회사 대표이사 이제현 드림

전화 010-5356-4439

참여자 회신 : 경영기획실 부사장 이제환 010-3230-3115(카톡, 문자 회신 가능합니다)